깜짝이야~ 이런 기사가 ㅋㅋ이수지, 열애 인정 수지인줄알고~


깜짝이야~  이런 기사가 ㅋㅋ이수지, 열애 인정 수지인줄알고~


행복한 기대로 평안해지는 느낌이눼욬

행복한 기대로 남은 하루도 잘 보내시길 ~

좔쓴 포슷힝이 되도록

 시작해볼까욬 


방송인 이수지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수지는 25일 오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친한 친구로 지내던 분과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라며 

"연인이 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매우 조심스러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렇게 공개된 만큼 앞으로도 

부디 응원해주시고 예쁘게 지켜봐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수지의 열애 상대는 평범한 회사원이다. 


이수지는 2008년 KBS 공채로 데뷔한 이후로 꾸준한 활동을 하며 사랑을 받고 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수지에요
쑥쓰럽지만 처음으로 SNS에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됩니다.
항상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에게 축하 받고 싶은 일이 생겼네요]

혹시 오늘자 기사 보셨나요? 하하::
친한 친구로 지내던 분과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연인이 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매우 조심스러웠습니다
이렇게 공개된만큼 앞으로도 부디 응원해주시고 
예쁘게 지켜봐주세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자유에 관한 이야기가 생각나냬욥

아리스토텔레스라는 알려진분이 유명한 얘기를 했냬욥

"민주 국가의 기본은 자유다 "라거욥

이포스팅을 봐주시는 여러분들 다이나믹한 하루되세욥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잼나는 화상채팅 영상채팅앱 하이(hi)캠 추천해용^^

잼나게 본 드라만 저글러스 최다니엘 기사가 있네요^^

겨울여행지 추천 러시아..등등